본문 바로가기

MAGAZINE : 시리어스

[시리어스 다이어트] 시리어스 벨트 200% 사용설명서

 

 

다이어트는 템(아이템의 준말)빨이라는 말이 있다. 각자의 무기를 가지고 다이어트라는 전쟁에 뛰어드는 챌린저들! 지난 한 주 동안 시리어스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무기를 많은 챌린저들이 챙겨가셨다. 시리어스 LED 벨트’라는 장비를 손에 넣게 된 지금, 어떤 효과가 있고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에 대해 오늘 매거진을 풀어볼까 한다.

 

 

그 이전에 시리어스 벨트 렌탈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한다면, 애초에 렌탈 서비스가 이렇게 잘 될 거라고 기대하고 기획하진 않았다. 시다챌의 운영 목적을 묻는다면 ‘챌린저의 니즈를 잘 파악해 적절한 시기에 그 니즈를 충족시킨다’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목적의 일환으로 베스트 일지와 깜짝 미션이 숨막히게 진행되고 있다.

 

 

 

 

 

시리어스 벨트 렌탈 서비스 또한 ‘저도 시리어스 벨트 사용해 보고 싶네요’라고 하는 챌린저가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기획되었다. 그것도 6주 19,900원이라는 말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그 뿐만 아니다. 새 상품으로 준비된 것은 물론 배송과 수거 모두 시리어스의 부담으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그에 대한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1차, 2차 마감은 물론 지금 몰에서 팔 수 있는 양이 얼마 남지 않았을 정도로 아낌없이 발송되었다. 다른 챌린지와 시다챌의 차별점을 말한다면 챌린저와의 깊은 신뢰, 유대감을 바탕으로 진행한다는 것이다. 그럼 시다챌 운영진은 무슨 자신감으로 시리어스 벨트를 당신의 ‘다이어트 파트너’로 추천했을까. 당연히 그 이유가 있다.

 

 

 

이것을 살 빠지는 도구로만 생각한다면

조금 아쉬울 것 같아요.

 

 

 

그럼 개인적인 경험담으로 시작해볼까 한다. 처음 시리어스 벨트를 사용하게 되었을 때 딱 처음 느꼈던 것은 ‘은은하게 따뜻해서 좋다’였다. 목욕탕과 찜질방을 좋아할 만큼 뜨거운 것을 선호했지만, 나의 몸은 정신과 달랐다. 약한 피부 때문에 저온 화상은 디폴트 옵션이었고, 같이 찜질방을 다녀온 가족은 멀쩡했지만 유독 내 등만 3일 내내 빨갛게 익었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이런 기능성 기기를 사용함에 있어 온도 체크는 필수였다. 하지만 시리어스 벨트의 근적외선은 피부 겉의 자극은 덜하면서 피부 깊숙이 열을 전달한다의료 목적으로 근적외선이 사용되는 것도 이런 점 때문이다. 그렇다고 시리어스 벨트를 의료 목적으로 착각하시면 안된다! 홈케어 용도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개인의 몸 컨디션에 따라 스스로 사용시간을 조절하는 것은 필수다.

 

 

그리고 좋았던 점은 생각지도 못하게 소화기능에 도움을 주었다는 것이다. 시리어스 카톡방에도 나온 이야기지만 ‘기분 탓인지 벌써 허리가 줄어든 것 같아요.’라는 피드백이 많았다. 그 이유는 처음 제품 기획 당시에는 생각하지도 못한 기상천외한 효과였다. 그건 바로 가스 배출이 잘 된다는 것이었다. 장내에 있던 가스가 배출되면서 허리사이즈가 조금 줄어 보이는 걸까?

 

 

이제서야 내 진짜 허리사이즈를 찾았는지도 모르겠다.

 

 

 

자신은 있었지만,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올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추천의 두 번째 이유는 서포터즈 님들 덕분이었다. 개인적으로 경험하고 지인들의 피드백을 통해서도 분명 좋은 제품인줄은 알겠지만, 실제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지 알기 위해 2기부터 서포터즈 분들을 모시게 되었다.

 

 

 

 

 

그리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애초에 서포터즈 님들께 요청 드린 것은 ‘솔직한 피드백’이었다. 제품을 팔고 끝낼 것이 아니라 우리는 챌린저와 함께 하는 브랜드였고시리어스가 캐치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챌린저의 입장에서 들어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상황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갔다.

 

 

4주 조금 넘게 착용하고 그 기록들을 남기는 과정에서 거의 모든 분들이 허리 둘레 감량에 성공한 것이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자신만의 활용법이 생겨난 분들도 있었는데, 그 활용법을 통해 생리통 완화는 물론, 변비가 해결되었다는 분들이 생겼다. 정말 감사한 결과였다.   

 

 

 

효과를 빨리 보는 법?

꾸준히 차는 수 밖에 없습니다.

 

 

시리어스 벨트에 사용된 근적외선 파장대가 체지방을 녹이는데 효과적이라는 연구 논문은 분명히 있고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이는 장기적인 사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결과다. 시다챌은 여러분의 시리어스 벨트가 런닝머신 위에 방치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닳고 닳도록 사용하길 원한다. 그리고 본인만의 시벨 활용법이 생기길 바란다.   

 

 

 

 

 

하지만 자신 있는 것은 단기적인 사용만으로도 소화기능, 생리통과 같은 부수적인 효과는 충분히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속이 깨끗해져야 대사가 촉진되면서 건강하게 살이 빠진다. 시리어스 벨트 착용 하루 만에 구렁이를 만났다고 올려주신 플로우 님 글에 담당자의 피로가 씻기는 것은 이런 진실된 마음이 잘 전달된 것이 기뻐서 일 것이다.

 

 

 

 

시리어스 벨트 200% 활용법은

본인의 활용법을 찾는 것

 

 

시리어스 벨트의 가장 일반적인 사용법은 배를 중심으로 둘러 착용하는 것이다. 물론 이렇게 사용해도 좋다. 하지만 본인의 문제부위에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얼마 전 예비청순양갱 님이 올려주신 시리어스 벨트 활용법에서는 허벅지에 사용하는 법이 담겨있었다. 그야말로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인 것이다.

 

 

 

 

 

벨트 렌탈에 성공한 챌린저라면 이런 자신만의 활용법을 카페와 SNS에 올려주길 바란다. 시다챌이 챌린저에게 바라는 것은 단 두 가지다. 꾸준히 착용할 것, 본인의 활용법을 찾을 것. 내 옆의 동료는 날씨가 추워졌다며 잠시 잊었던 벨트를 꺼내 들었다. 동료의 활용법은 온열 벨트인 것이다.

 

 

벨트를 착용하기 좋은 계절이다. 그리고 걷기 좋은 계절이다. 기분 좋은 날, 좋은 파트너와 밖으로 나가 30분 정도 걷는 것은 어떨까. 챌린저님 만의 시벨활용법, 기대하겠다.